
OK캐쉬백 ‘홈쇼핑팩’은 OK캐쉬백과 라방바 데이터랩이 함께 출시한 홈쇼핑 전용 광고 상품입니다. 지난주 이 홈쇼핑팩에 100만 노출, 15만 유입을 자랑하는 ‘라이브모아’가 추가되었는데요. 홈쇼핑팩 활용 후 매출액이 상승했던 사례를 공유해 드립니다. 더욱 강력해진 OK캐쉬백 홈쇼핑팩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성공으로 이끌어 보세요.
중간 성적표
①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T’
- 24년 12월 ~ 25년 03월 기간 CJ온스타일에서 8회 방송 진행
- 기존 방송 평균 매출액 : 33,730,667원
- ‘홈쇼핑팩’ 사용 방송 매출액 : 279,677,000원
- 기존 방송 평균 대비 매출액 729% 증가

② 이미용가전 브랜드 ‘N’
- 24년 11월 ~ 25년 03월 기간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17회 방송 진행
- 기존 방송 평균 매출액 : 61,666,750원
- ‘홈쇼핑팩’ 사용 방송 매출액 : 106,820,000원
- 기존 방송 평균 대비 매출액 73% 증가
.png?table=block&id=1c0c1f8e-eb11-807a-a352-ce7312f0bba3&cache=v2)
③ 생활가전 브랜드 ‘R’
- 25년 02월 신제품 출시 후 현대홈쇼핑에서 6회 방송 진행
- 시간 경과에 따라 신제품 주목도 완화되며 방송 매출 점진적 감소
- ‘홈쇼핑팩’ 통해 매출 반등 성공
- 직전 방송 대비 매출액 65% 증가

OK캐쉬백?
- MAU 950만, DAU 100만의 국내 최대 규모 No.1 마일리지 서비스
- 30~40대가 이용자의 70%를 차지

홈쇼핑팩?
- 방송/상품 노출과 구매 전환까지 고려한 최적의 홈쇼핑 전용 광고 상품입니다
- 타임딜 + 라이브모아 + 오퀴즈 조합으로 강력한 상품 및 방송 노출과 전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을 퀴즈에 참여시켜 상품을 학습시키고, 타임딜을 통해 실시간 구매를 유도합니다
- 라이브모아를 통한 트래픽 부스팅으로 방송 시청자를 집중적으로 모객합니다
구성 | 노출 | 기대 성과 | 정가 |
타임딜 | 방송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 - 노출 UV 12만
- 클릭 UV 3~4만 | 250만원 / 일 |
오퀴즈 | 방송 직전 30분 | - 노출 UV 17~20만
- 클릭 UV 11~13만
- 퀴즈 참여 6~7만 | 150만원 / 시간 |
라이브모아 | 방송 24시간 전부터 방송 종료 시까지 | - 노출 PV 100만
- 클릭 PV 15만 | 80만원 / 건 |
노출 지면
![[타임딜 & 오퀴즈 노출 지면 예시]](https://www.notion.so/image/attachment%3A4ea699ef-2ca3-44be-8b8f-92ca18645f40%3Aimage.png?table=block&id=1c0c1f8e-eb11-8005-af32-d481c4f5d314&cache=v2)
![[라이브모아 노출 지면 예시]](https://www.notion.so/image/attachment%3Acdb11b9e-be2d-4efb-8215-80cf019bc9dc%3Aimage.png?table=block&id=1c0c1f8e-eb11-8047-a7d9-cb8d49f9b169&cache=v2)
신청 방법
애즈순을 통해 OK캐쉬백 홈쇼핑팩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브랜드가 성공을 경험한 OK캐쉬백 홈쇼핑팩을 지금 신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