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OK캐쉬백 ‘홈쇼핑팩’ 중간 성적표
등록2025.03.24 13:08조회수924

OK캐쉬백 ‘홈쇼핑팩’ 중간 성적표

notion image
 
OK캐쉬백 ‘홈쇼핑팩’은 OK캐쉬백과 라방바 데이터랩이 함께 출시한 홈쇼핑 전용 광고 상품입니다. 지난주 이 홈쇼핑팩에 100만 노출, 15만 유입을 자랑하는 ‘라이브모아’가 추가되었는데요. 홈쇼핑팩 활용 후 매출액이 상승했던 사례를 공유해 드립니다. 더욱 강력해진 OK캐쉬백 홈쇼핑팩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성공으로 이끌어 보세요.
 

중간 성적표

①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T’

  • 24년 12월 ~ 25년 03월 기간 CJ온스타일에서 8회 방송 진행
  • 기존 방송 평균 매출액 : 33,730,667원
  • ‘홈쇼핑팩’ 사용 방송 매출액 : 279,677,000원
  • 기존 방송 평균 대비 매출액 729% 증가
notion image
 

② 이미용가전 브랜드 ‘N’

  • 24년 11월 ~ 25년 03월 기간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17회 방송 진행
  • 기존 방송 평균 매출액 : 61,666,750원
  • ‘홈쇼핑팩’ 사용 방송 매출액 : 106,820,000원
  • 기존 방송 평균 대비 매출액 73% 증가
notion image
 

③ 생활가전 브랜드 ‘R’

  • 25년 02월 신제품 출시 후 현대홈쇼핑에서 6회 방송 진행
  • 시간 경과에 따라 신제품 주목도 완화되며 방송 매출 점진적 감소
  • ‘홈쇼핑팩’ 통해 매출 반등 성공
  • 직전 방송 대비 매출액 65% 증가
notion image
 

OK캐쉬백?

  • MAU 950만, DAU 100만의 국내 최대 규모 No.1 마일리지 서비스
  • 30~40대가 이용자의 70%를 차지
notion image
 

홈쇼핑팩?

  • 방송/상품 노출과 구매 전환까지 고려한 최적의 홈쇼핑 전용 광고 상품입니다
    • 타임딜 + 라이브모아 + 오퀴즈 조합으로 강력한 상품 및 방송 노출과 전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을 퀴즈에 참여시켜 상품을 학습시키고, 타임딜을 통해 실시간 구매를 유도합니다
    • 라이브모아를 통한 트래픽 부스팅으로 방송 시청자를 집중적으로 모객합니다
구성
노출
기대 성과
정가
타임딜
방송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 노출 UV 12만 - 클릭 UV 3~4만
250만원 / 일
오퀴즈
방송 직전 30분
- 노출 UV 17~20만 - 클릭 UV 11~13만 - 퀴즈 참여 6~7만
150만원 / 시간
라이브모아
방송 24시간 전부터 방송 종료 시까지
- 노출 PV 100만 - 클릭 PV 15만
80만원 / 건
250 + 150 + 80 = 480만원홈쇼핑팩 200만원 (VAT 제외)
 

노출 지면

[타임딜 & 오퀴즈 노출 지면 예시]
[타임딜 & 오퀴즈 노출 지면 예시]
[라이브모아 노출 지면 예시]
[라이브모아 노출 지면 예시]
 

신청 방법

애즈순을 통해 OK캐쉬백 홈쇼핑팩을 집행할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브랜드가 성공을 경험한 OK캐쉬백 홈쇼핑팩을 지금 신청해 보세요!

상품소개서 및 광고 신청 바로가기 [GO]

 
📃
씨브이쓰리 광고센터
📞 070-4400-5732

뉴스

promotion_active_icon 행사중 프로모션만 보기
기본순
  • 기본순
  • 시작시간 빠른순
  • 종료시간 빠른순
구분
제목
행사기간
등록시간
조회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