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업들이 애즈순을 활용하여 효율을 높히고 성과에 집중하는 방법
미디어믹스를 받은 88%가 광고를 집행했어요.
애즈순의 미디어믹스 전문가는 광고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광고주와 결과를 공유합니다. 매체사와 광고주의 의견을 들으며 광고 상품을 깊히 이해하고 상황에 맞는 광고상품을 제공합니다.
애즈순은 광고주의 KPI에 맞춰 각 미디어믹스 단계에 맞게 알맞은 광고 상품을 제공합니다. 라방바 데이터랩을 통해 얻은 이커머스 분석 노하우를 통해 경쟁사 또는 시장에서 가장 성과가 좋은 광고를 실시간으로 분석합니다.
신규 매체를 추가로 이용하는 일은 번거롭습니다. 매체의 특성에 대해서 이해하고 상호 계약을 검토하고 정산 스케줄을 맞추며 구매처 등록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습니다. 애즈순을 활용하고 실적에 집중하세요.
이메일, 메신저 등 다양한 채널로 오는 결과보고서는 중요한 의사결정을 진행할 시간을 빼앗습니다. 여러 광고의 성과는 애즈순이 전달해드립니다. 광고주 또는 의사결정자에게 성과분석을 빠르게 보고해보세요.
로보락, SSF, NHN AD 등 다양한 대행사와 광고주가 애즈순 미디어믹스를 통해 성공사례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한번 애즈순 미디어믹스를 집행한 회사중 88%는 재계약을 통해 지속적인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지금 애즈순 미디어믹스를 이용하시면 첫 거래에 대해서 할인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지금 바로 미디어믹스를 신청하고 기간한정 할인혜택을 받아보세요.
미디어믹스를 받은 88%가 광고를 집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