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캐쉬백 홈쇼핑팩에 100만 노출, 15만 유입을 자랑하는 ‘라이브모아’가 추가되었습니다. 더욱 강력해진 OK캐쉬백 홈쇼핑팩과 함께 홈쇼핑 방송을 성공으로 이끌어 보세요.
주요 변경 사항
- 24시간 타임딜 + 30분 오퀴즈로 구성되어 있던 기존 OK캐쉬백 홈쇼핑팩에 ‘라이브모아’ 구좌가 추가되었습니다
- 라이브모아의 100만 노출과 15만 클릭(PV 기준)이 더해져 OK캐쉬백 홈쇼핑팩의 시청자 모객 파워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상품 개요
- OK캐쉬백이 방송/상품 노출과 구매 전환까지 고려하여 최적의 홈쇼핑 전용 광고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 타임딜 + 라이브모아 + 오퀴즈 조합으로 강력한 상품 및 방송 노출과 전환을 제공합니다
- 고객을 퀴즈에 참여시켜 상품을 학습시키고, 타임딜을 통해 실시간 구매를 유도합니다
- 라이브모아를 통한 트래픽 부스팅으로 방송 시청자를 집중적으로 모객합니다
구성 | 노출 | 기대 성과 | 정가 |
타임딜 | 방송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 - 노출 UV 12만
- 클릭 UV 1~4만 | 250만원 / 일 |
오퀴즈 | 방송 직전 30분 | - 노출 UV 17~20만
- 클릭 UV 11~13만
- 퀴즈 참여 6~7만 | 150만원 / 시간 |
라이브모아 | 방송 24시간 전부터 방송 종료 시까지 | - 노출 PV 100만
- 클릭 PV 15만 | 80만원 / 건 |
노출 지면
[타임딜 & 오퀴즈 노출 지면 예시]

[라이브모아 노출 지면 예시]

광고 집행 안내
애즈순으로 문의해주시면, 광고 집행 절차와 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